해피러너스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제가 회장에 취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임기 막바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저희 클럽의 회칙에는 회장선거와 관련, 회장 출마자격과 선거인단 그리고 선거관리위원회 구성까지 세밀하게 규정되어 있으며 회칙에 따라서 차기 회장이 선출될 때까지 선거관리위원장이신 김찬우님께서 선거관리체제를 이끌어 가실 것입니다. 이미 오늘 아침에 발표된 네 분의 선관위원(이주연 재무, 김영옥 서기, 김경하님, 강이석님)과 함께 선거관리 요강과 선거일정등의 세부사항들을 선관위 내부 협의를 거쳐 확정한 후 해피러너스 회원들께 공지해 드릴 것입니다.
저는 얼마 남지않은 임기를 끝으로 차기회장에는 불출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울러 회장선거에 일절 관여하지 않고 절대 엄정 중립을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칙에 규정된 정회원들의 직접선거를 통해 훌륭한 분이 차기 회장으로 선출되기를 모든 회원과 함께 기대해 봅니다.
저를 포함해서, 그동안 클럽의 안정과 성장을 위해 헌신해 온 운영위원, 봉사부, 코치진 이하 모든 봉사자들은 얼마남지 않은 임기 마지막 날까지, 지금까지 해 온 낮은 자세로 흔들림 없이 회원 여러분을 정성으로사랑하고 존중하며 섬기겠습니다.
그동안 따듯한 격려와 성원으로 제가 힘내 일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 그리고 제가 힘들 때 위로해주신 분들, 제가 알지 못하는 이유로 저를 나무래주신 분들, 여러 고언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 분 한 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넘쳐 흘러 주변 모두에게 전달되길 기원하며.....
2023년 9월 23일
|